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동대문디자인플라자-서울 2015.03

동대문디자인플라자 #2

by cdworld 2015. 3. 22.
반응형

이제 해가 거의 사라지고 있네요.



구조가 살짝 적응하기는 어렵네요. ㅎㅎ


다시 밖으로 나와서 로봇도 보고 ㅡㅡ;; 계속 정처없이 걸어다닌는 중입니다.




"레일 아트 숍" 이라는 제목이 붙여 있네요.




아래 사진은 "창조의 알" 이라는 이름이구요.


(계란이 저 크기라면 몇명이 먹을 수 있을까 하는 ㅡㅡ;; 엉뚱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대충 구조가 3~4층 높이인데 위치에 따라서 맨 윗층과 연결된 곳이 있고


아래 사진 처럼 계단으로 연결된것


그리고 건물을 뱅글뱅글(?) 돌아서 나선형으로 이어진 복도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의 계단 올라갈때는 어린 여학생들이 휴대폰으로 사진 찍어달라길래


혹시 과제 때문인가 해서


"배경이 중요한가요? 두 분(학생들)이 중요한가요?" 물어봤더니


"두 분이요" 하는 대답이 재미있었네요~~


(사진 찍으려고 옷도 맞춰 입고 왔다고 하네요 ---> 귀엽더군요^^)




빛이 나름 사진 찍기엔 (^^;;;) 괜찮은듯 합니다.





전시회가 열리는데


"간송문화전 - 진경산수화"가 열리고 있었습니다.


목적이 ㅡㅡ;; 야경이라 그리고 유료입장이라서... 


전 그냥 지나갔습니다...






중간 중간 작은 조형물이 있어서 사진 찍기에는 좋았습니다.




4층이었나 맨 위층으로 올라왔습니다.





"세계 최초의 자동차" 라는 설명이 붙어 있는


벤츠 페이턴트 모터바겐이 전시되어 있네요.





밖으로 연결이 됩니다.


아래 사진의 잔디를 따라 이동하면 다시 외부의 길과 바로 연결이 되네요.


나름 열심히 계단으로 올라왔는데 ... ㅡ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