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동대문디자인플라자-서울 2015.03

동대문디자인플라자 #6

by cdworld 2015. 3. 22.
반응형

알맞은 어둠과 조명이 잘 어우러져 독특한 느낌을 주네요.




계단 조명과 올라가는 사람들의 실루엣이 하나의 그림처럼 보이네요.



삼각대 없이 출사간거라 ㅡㅡ;;


ISO 자동으로 하고 찍은건데 나름 괜찮네요 ^^;;





조명의 색도 하나만 있는게 아니라 붉은색도 있고 푸른색도 있네요.






어안렌즈(10.5mm)의 특징과 건물의 외형이 잘 어울린듯 느낌을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