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동대문디자인플라자-서울 2015.03

동대문디자인플라자 #3

by cdworld 2015. 3. 22.
반응형

마치 SF영화 속의 긴 복도를 따라 갑니다. 


(사람이 없어서 더 그런지 모르겠네요)


작은 카페 쉼터가 있는 둘레길쉼터가 나옵니다.




시대별 대표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네요.





쉼터를 뒤로 하고 계속 걷습니다. ㅡㅡ;;



저 멀리 가는 한 사람을 보니 갑자기 반가운 마음이 생기네요 ㅎㅎ



아래는 작품인가 했는데 설명이 없어 앉을 수 있을것 같아서 앉아봤는데


많이 불편하네요.


그래서 작품이구나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무식한 소리 ㅎㅎ)




다 내려왔네요.


올라갈때는 계단으로 내려올때는 뱅글뱅글 돌아서~~



저 멀리 보이는건 다음 전시 예정인 작품인가 봅니다.






밖으로 나오니 이제 땅거미가 내리고 있네요.



아래 사진의 방금 나온곳을 뒤로 하고



앞쪽 건물은 디자인 장터라고 되어 있어서 들어 갔습니다.




식당, 편의점, 패스트푸드, 상품 매장등


그냥 일반 스낵코너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만 건물 자체가 통일성 있다 보니


다른 식당가와는 다른데..


뭐 식당가입니다.



지금까지 어안(10.5mm)로 찍다가


잠시 16-85mm로 마운트 변경하고 몇장 찍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