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동대문디자인플라자-서울 2015.03

동대문디자인플라자 #1

by cdworld 2015. 3. 22.
반응형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방문을 했습니다.


단순히 사진 찍어보는게 목적입니다.


간단히 설명을 하면 

======================================================================================

동대문운동장을 헐고 (부수고)


그곳에 세운 - 나름 랜드마크를 생각한 - 건물입니다.


홈페이지 :  http://www.ddp.or.kr/

======================================================================================


지하철로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으로 가시면 됩니다.



1번 출구를 찾아가면 됩니다.



출구를 나오면 아래 차진 처럼 요상스런 (ㅎㅎ) 건물이 딱 등장합니다.



주변에 특이한 설치예술품으로 보이는 것들이 보여서 철칵~





저녁 무렵이라 슬슬 어두워지네요.







살림터에 들어가 봤습니다. 


(여기 목적이 순전히 야경 찍으러 온거라 그냥 어슬렁 거리는 중입니다 ^^;;)




낡은(?) 피아노 한대가 있네요.



디자인 상품을 판매/전시하는 매장들이 있네요.



이 안(같은 층)에 다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네요





다시 내려와서 이동중입니다. ~~




천장에 뭔가 해서 가봤는데


책을 형상화한 전등이네요.





반응형

댓글